서효원 성남시장 예비후보, 분당검프 마라톤대회 참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10-04-12 11:45본문
서효원 성남시장 예비후보, 분당검프 마라톤대회 참가
“성남시민과 함께 호흡하며 하프코스 완주”
분당 검푸 (검은얼굴, 푸른마음) 마라톤 클럽이 주관한 제11회 분당 마라톤 대회가 11일 분당 중앙공원에서 개최되었다.
분당 마라톤 대회는 하프코스 21.0975km와 건강코스 5km로 구분되어 시행되었으며, 마라톤 코스는 분당 중앙공원 앞을 출발하여 시내구간을 거쳐 탄천자전거 도로까지의 순환코스였다.
이날 행사에는 성남 시민을 포함한 직장 단체 팀과 3,000여명의 많은 선수들이 참가해 대 성황을 이루었으며, 서해안 백령도 근해에서 발생한 천안함의 침몰사고를 전 국민과 함께 애도하는 차원에서 당초 계획되었던 풍물놀이 등의 축하행사는 생략되었다.
주요 인사로는 명예대회장인 고흥길 국회의원과 이대엽 성남시장, 김대진 성남시의회의장, 한나라당 성남시장 예비후보인 서효원 전 경기도 부지사, 황준기 전 여성부차관, 양인권 전 성남부시장, 이종우 분당 구청장 등이 참석하였다.
특히 한나라당 성남시장 예비후보 서효원 전 경기도 부지사는 이날 시민들과 함께 마라톤에 참가해 하프코스 (21.0975km)를 1시간54분에 완주하며 건강한 체력을 과시했다.
서효원 예비후보는 “화창한 날씨 속에 성남시민들과 함께 호흡하며 레이스를 펼치니 기분이 상쾌하다”며 “건강한 체력은 국력이다. 튼튼한 발로 민생현장을 누비겠다”는 결의를 보여주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