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지도자성남시연합회 연시총회 열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08-02-25 11:46본문
농촌지도자성남시연합회 연시총회 열어
농촌지도자성남시연합회(회장 이희주)는 지난 22일 성남시농업기술센터에서 농촌지도자회원 및 농업 관련 유관기관단체장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시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연시총회에서 농촌지도자 등은 올해 한해 동안 추진할 사업계획 수립하고 고품질 친환경 안전농산물 생산실천추진 결의대회도 열었다.
이희주 농촌지도자성남시연합회장은 이날 최근 농업분야의 최대 관심인 친환경농업실천에 농촌지도자회가 앞장 서서 생명산업인 농업을 가꾸어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김진선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 “지난해 실시한 도·농 교류사업과 기름유출 피해로 인한 태안군 피해지역 복구사업 등에 회원들이 적극 참여해 주신 데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면서 “올해 한해에도 과학영농실천의 선두주자로서 성남농업을 한 단계 발전시키는데 앞장 서 줄 것”을 당부했다.
그동안 농촌지도자성남시연합회는 휴경지를 이용한 고구마, 감자, 김장채소 재배 및 각종 기금조성 사업을 통한 불우이웃돕기 사업을 실천하는 등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고품질 농산물을 생산하기 위해 우량종자를 자율교환 하는 등 신기술 보급에도 앞장 서 왔다.
특히 올해는 친환경농업을 솔선 실천하기 위해 새로운 농업소식을 회원 모두가 공유하며 기술교육 참여 등에도 역점을 둘 방침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