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인력공단,선취업 후교육 “일학습병행제”논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17-04-05 09:50본문
한국산업인력공단,선취업 후교육 “일학습병행제”논의
박영범이사장,중소기업 미래 인적자원 확보 지원
한국산업인력공단 박영범 이사장은 지난 4일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일학습병행제』참여기업인 아우디 공식딜러 위본모터스㈜를 방문했다. 박영범 이사장은 김현생 경기동부지사장, 홍제용 일학습확산팀장등과 함께 위본모터스(주)를 방문하여 기세도 대표이사 등 기업 관계자들과 일학습병행제, 사업주훈련 등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지원하는 직업능력개발지원 사업의 현장의견을 수렴하고 개선방안을 논의했다.
한국산업인력공단은 “사람과 일터의 가치를 높여주는 인적자원 개발·평가·활용 지원 중심기관”이라는 비전 아래 능력중심사회 실현을 위하여 다양한 직업능력개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이에 박영범 이사장은 경기동부지사(성남 소재)에서 진행된 중부권역 소속기관장 성과향상 전략회의에 이어 사업현장을 방문, 사업성과 점검과 더불어 현장의 목소리를 듣는 기회를 마련했다.
금일 방문한 기업 현장소통간담회에서 위본모터스㈜ 기세도 대표이사는 “위본모터스㈜는 1년간의 철저한 신입직원 교육으로 기업의 핵심인재를 육성 및 차세대 리더를 발굴하여 수입차 최초 영업·판매 부문에 선정된 ‘위본모터스’의 저력을 보여 줄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이에 박영범 이사장은 “일학습병행제 자동차영업이라는 새로운 훈련영역에 위본모터스가 동분야 교육훈련시스템을 정착하여 선도적 역할을 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한국산업인력공단 경기동부지사는 성남, 광주(경기도), 하남, 이천, 여주, 양평의 6개 시,군을 관할구역으로 일학습병행제, 사업주훈련, 대한민국산업현장교수 지원, 중소기업 학습조직화, 중소기업 CEO 및 HRD담당자 연수 등 다양한 직업능력개발훈련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