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근로자, 무료교육을 통한 직무능력향상 교육 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09-04-21 14:08본문
중소기업 근로자, 무료교육을 통한 직무능력향상 교육 실시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가 중소기업 및 비정규직 근로자의 능력개발 향상을 지원하기 위한 단기직무능력향상교육(이하 JUMP)을 오는 5월 9일까지 실시한다.
노동부(한국산업인력공단) 주관으로 진행되는 JUMP 과정은 인사분야 총 9개 코스로 진행되며, 경기북부 중소기업 인사담당자를 위해 5월 1일부터 5월 27일까지 경기중기센터 북부지소(의정부)에서도 교육이 실시돼 북부기업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JUMP 과정은 중소기업 근로자들의 업무 외 시간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도록 주중 야간 및 주말반으로 진행되며, 교육비, 교재비, 식대 등 교육에 필요한 모든 비용을 무료로 진행한다.
또한 코스별로 필요한 과정을 학습자가 선택 수강할 수도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경기중기센터 JUMP 홈페이지(www.jump-gsbc.or.kr)에서 직접 신청을 하거나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하여 팩스(031-259-6171)로 제출하면 된다.
특히 그동안 이론 중심의 교육과정을 탈피해 인사전문 컨설턴트의 사례중심 토론 강의로 구성하여 중소기업 담당자들에게 생생한 문제해결 방법을 전달하는 교육을 진행하고 있어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경기중기센터 관계자는 “중소기업이 지속 성장을 위해서는 인사, 조직 분야의 제도 확립이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중기센터는 수도권 지역 중소기업의 핵심역량 향상을 위해 중소기업 상황에 맞는 교육과정을 지속적으로 개발·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