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자 맞춤형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무료 교육 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10-08-10 11:07 댓글 0본문
창업자 맞춤형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무료 교육 실시
IT지식기반사회 고객 관리, 사회적 협업과 링킹 활용 노하우
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센터소장 조정아, www.gwdc.or.kr)가 창업자 맞춤형 소셜네트워크서비스(Social Network Service, 이하 SNS) 무료교육을 실시한다.
센터는 창업가와 창업준비자를 위해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카페 등 트렌드 이슈와 이를 기반으로 하는 스토리텔링 노하우를 배울 수 있도록 9월 1일부터 7일까지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무료 교육을 실시하기로 하고 선착순으로 교육생 20여 명을 모집한다.
SNS는 온라인 인맥구축 서비스로서, 미디어, 커뮤니티, 정보 공유 등을 포괄하는 개념이며, 참가자가 서로에게 친구를 소개하여, 친구관계를 넓힐 것을 목적으로 개설된 커뮤니티 서비스를 의미한다. SNS는 그 자체로 창업아이템이 되기도 하고, 기존 창업자에게도 노출이나 사업홍보 등 비즈니스에 활용되고 있다.
이번 교육은 SNS의 이론과 실습을 병행하여,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트위터, 스토리텔링 지식을 습득함으로써 창업자를 위한 매출향상 노하우 전수에 가장 큰 목적을 두고 기획됐다.
퍼스널 브랜드 오홍균 대표, SNS 연구회 이강석 회장, 스토리텔링연구소 박사영 대표 등 SNS 분야 유명 전문가들이 강사진으로 참여한다.
교육은 센터 내 컴퓨터가 완비된 학습장에서 진행되며, 도내 창업자 및 창업준비자 누구나 교육 신청을 접수할 수 있다.
신청은 센터 홈페이지(www.gwdc.or.kr, 창업/창업아카데미/ 교육신청 또는 새소식에서 직접 교육신청 링크)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