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회 여성주간 기념 ‘풍성한 문화축제 한마당’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06-07-04 09:00 댓글 0본문
성남시는 여성주간(7.1~7.7)을 맞아 오는 7일 오후2시 성남아트센터 앙상블시어터에서 ‘제11회 여성주간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성남여성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기 위한 이번 축제는 성남시립합창단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기념사, 축사, 성남시여성상 및 성남여성기예경진대회 입상자에 대한 시상이 있을 예정이며, 식후 축하공연으로 추억의 통기타 가수 양희은과 함께하는 ‘여름동창회’ 콘서트가 개최될 계획이다.
이와 함께 행사장 로비에서는 제19회 성남여성기예경진대회 수상작품인 서예, 문인화, 회화, 사진 등 4개 부문의 작품이 전시되며, 참석자들을 위한 ‘Tea-Art’도 마련돼 있다.
이밖에도 부대행사로 중앙공원 야외공연장에서는 ‘茶 문화제(7.4)’와 제2회 Well-Being 여성노래자랑(7.11)이, 수정노인복지회관에서는 ‘With us’ 연극공연(7.8)이, 중원문화정보센터에서는 저출산 대응방안을 위한 ‘성남여성포럼(7.21)’이 열린다.
성남시민이면 누구나 이번 여성주간 행사의 풍성한 문화축제에 참여할 수 있다.
시는 이번 축제기간동안 성남여성의 활동을 시민들에게 선보여 여성의 발전을 도모하고 남녀평등의 촉진 등에 관심을 높임으로써 여성의 권익증진과 성남여성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