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과 함께하는 금곡동 작품발표회 및 미니콘서트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17-09-18 07:46본문
가을과 함께하는 금곡동 작품발표회 및 미니콘서트 개최
금곡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영만)와 금곡동 주민자치센터(위원장 홍영락)는 오는 16일(토) 오후 5시부터 분당경영고 앞 탄천 유휴지에서 금곡동 작품발표회 및 미니콘서트를 개최한다.
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회에 앞서 작품전시 및 체험부스를 오후 4시부터 운영하며, 작품 전시는 수채화 12점, 서예11점(한글5점, 한문6점), 기초드로잉 등 총 38점을 전시하고, 체험부스에서는 부모와 함께하는 닥종이(단호박만들기) 시연행사를 실시한다.
작품발표회는 난타팀의 휘모리장단 공연을 시작으로 단전호흡, 경기민요, 노래교실 등 6개의 공연팀이 다양한 공연과 연주를 선보이며, 그 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는 금곡동 주민의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어서 진행되는 2부는 성남예총이 주관하는 미니콘서트로 양혜승, 조정현, 이수진 등 유명 가수와 팜페라 보헤미안 등이 출연하여 30대부터 50대까지 감상에 젖어 흥겹게 즐길 수 있는 음악 축제로 진행된다.
홍영락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금곡동 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회와 미니콘서트는 즐길 수 있고 축제가 있는 마을 공동체 형성과 화합 및 우정을 다지는 주민축제의 장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앞으로, 금곡동 행정복지센터와 주민자치센터에서는 주민의 화합과 우정을 다지는 행사와 더불어 삶의 질 향상과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펼쳐 나가갈 계획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