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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남도시개발공사, 6회 연속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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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작성일 22-12-19 10:38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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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남도시개발공사, 6회 연속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 획득

  


성남도시개발공사(이하 공사, 사장 정건기)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사)한국서비스진흥협회가 주관하는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을 획득했다고 16일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은 고객서비스 품질 경쟁력을 한 차원 높이기 위해 실시하는 인증제도로 서류심사와 전문가로 구성된 현장평가, 암행평가, 인증심의위원회 최종심의를 거쳐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권익보호에 우수한 기업·기관에 인증서를 수여하는 제도다.  


공사는 리더십, 서비스품질 경영전략, 고객 정보 시스템 등 7개 평가항목에서 우수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특히 ▴조직체계 개선과 신뢰 회복을 위한 경영혁신 방안 추진, ▴현장 소통 강화를 위한 「고객과 만나다」 운영, ▴고객서비스 품질 표준화를 위한 고객서비스헌장 전면개정, ▴다양한 VOC 수집채널을 통해 고객의 의견을 수집, 분석, 환류 등 다양한 고객서비스 품질 개선 사례 등이 높이 평가됐다.


공사 정건기 사장은 “이번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 획득을 통해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활동이 한 단계 성장하는 기회가 됐으며, 이를 바탕으로 시민 행복에 기여하는 공사가 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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