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정동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전시회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10-10-27 09:37 댓글 0본문
복정동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전시회 개최
복정동 주민센터(동장 한경옥)와 복정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강사권)에서 지난 25일 복정동 바닥분수공원에서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과 주민 300여명이 함께 참여하여 멋진 작품 발표회 및 전시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에어로빅을 비롯한 6개 프로그램에서 작품발표와 신문지공예등 5개 프로그램에서 작품전시를 하였으며, 주민이 함께 참여하고자 한지공예등 3개 프로그램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코너를 만들어 모두가 함께 어우러지는 작품발표회 및 전시회가 되었다.
특히 이번 행사는 복정동새마을부녀회에서 이웃돕기 기금마련을 위한 바자회 및 먹거리장터를 운영하여 수강생과 주민들에게 국밥, 떡, 해물파전, 막걸리 등을 저렴하게 제공하여 즐거운 한마당 잔치가 되었다.
이밖에도 자매결연마을 제주도 도두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부태신)에서 특산물(흑돼지) 코너 운영하여 주민들에게 신선한 흑돼지 고기를 제공하였고, 동방사회복지회 새롱이새남이집에서는 자립지원기금 마련을 위한 의류, 잡화 등 일일 바자회를 열어 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금번 행사를 준비한 강사권 주민자치위원장은 내년에도 더 많은 수강생과 주민들이 참여하여 사랑과 정이 넘치는 복정동을 만드는데 앞장서겠다는 다짐을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