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원3동 주민과 함께하는 “작품발표회 및 이웃사랑 바자회”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10-10-25 13:50 댓글 0본문
상대원3동 주민과 함께하는 “작품발표회 및 이웃사랑 바자회” 개최
상대원3동 주민센터(동장 이강필)에서는 지난 23(토)일 대일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상대원3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방동환)의 주관으로 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회 및 전시회를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권이환, 박순옥) 주관으로 이웃사랑 바자회를 지역 주민과 유관단체장 등 7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사물놀이패의 흥겨운 가락과 함께 공식 행사를 시작으로 주민자치센터 수강생 작품발표, 주민노래자랑, 경품추첨을 하였으며 작품전시와 이웃사랑을 위한 바자회도 함께 열렸다.
상대원3동 주민센터를 이용하는 10개 프로그램의 수강생들이 그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지역 주민들에게 뽐내며 실력을 과시하여 이를 관람하던 주민들은 화려한 실력에 환호와 탄성을 지르며 격려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무척 화기애애한 풍경을 자아내기도 했으며 정자2동 색소폰 동아리팀에서 우정 출연과 동장이 직접 참여하는 색소폰 연주로 한껏 흥을 돋우기도 하였다. 또한 종이접기 50점, 사진 10점, 서예 10점 등 멋진 작품도 함께 전시하여 볼거리가 다양하였다.
행사에 참여한 신상진 국회의원과 조광주 도의원, 지관근 시의회 부의장과 유근주 윤리특별위원장은 많은 지역 주민들이 함께 어루러져 참여 할 수 있는 행사가 자주 개최되기를 바랬으며 바자회를 준비한 새마을부녀회(회장 박순옥)는 “행사를 준비하며 주민 참여가 적을 것을 걱정하였는데 괜한 일 이었다”며 이번 행사로 조성된 기금은 연말에 불우한 이웃을 위한 김장김치에 사용할 것이라고 밝히면서 환하게 웃었다.
상대원3동(동장 이강필)에서는 내년에는 더욱 좋은 모습으로 주민들에게 다가설 수 있도록 각 단체장들과 함께 협심해서 준비 할 것이라고 전했으며 주민들께서도 동 주민센터를 많이 애용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