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톤 보청기 성남지사, 판교종합사회복지관 업무협약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17-02-20 08:08 댓글 0본문
벨톤 보청기 성남지사, 판교종합사회복지관 업무협약
벨톤보청기 성남분당지사(대표 이완수)와 판교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용길)은 건강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지난 16일 무료 청력검사 및 보청기 지원 등의 내용을 담은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벨톤 보청기 성남분당지사는 이번 판교종합사회복지관과의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주민 중 난청을 겪고 있지만 경제적 부담 등으로 보청기를 구매하지 못하는 주민들을 대상으로 보청기 지원 및 청력검사, 귀 건강관리 교육 등을 진행 할 계획이며 A/S를 통한 사후관리까지 꼼꼼히 지원할 계획이다.
판교종합사회복지관 김용길 관장은“보청기가 워낙 고가의 제품이다 보니 열악한 환경에 귀가 들리지 않아도 선뜻 구입하지 못하는 분들이 많았는데 이번 지원을 통해 지역사회 저소득 난청 환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을거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청력검사 및 보청기 지원 등은 판교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지역사회 내 지원이 필요한 대상자 선정을 통해 이루어지며 사후관리 및 A/S는 벨톤보청기 성남분당지사와 판교종합사회복지관이 공동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판교종합사회복지관은 사단법인 한국참사랑복지회에서 성남시로부터 위탁을 받아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주민들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종합적인 복지사업을 시행하고 있는 전문 사회복지기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