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노인종합복지관,어르신들에게 사랑의 성탄선물 전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15-12-27 21:06 댓글 0본문
수정노인종합복지관,어르신들에게 사랑의 성탄선물 전달
크리스마스를 하루 앞둔 지난 12월 24일, 수정노인종합복지관(관장: 조성갑 안나 수녀)의 경로식당에서는 평소와는 조금 색다른 모습이 펼쳐졌다. 직원들이 산타복장을 입은 채로 어르신들에게 성탄절 기념 선물을 나눠드린 것이 그 것.
경로식당에 식사를 하러 오신 어르신들은 산타 복장을 한 직원들을 보자 처음에는 놀란 듯 하였지만, 이내 얼굴에는 미소가 번졌다. 산타 복장의 직원에게 선물을 건내받은 한 어르신은 ‘오늘 같은 날 이런 선물을 받아서 너무 기분이 좋고 정말 착한 일을 해서 산타에게 선물을 받는 기분’이라며 감사함을 표현하셨다.
이 날 어르신들은 산타 복장을 한 직원들을 보며 처음에는 못 알아보다가 가까이 보시며 ‘아이고 우리 선생님들이네’라며 같이 사진을 찍자고 하여, 사진 모델도 함께 하게 되었다.
한편, 이 날 전해드린 선물은 SK하이닉스의 후원으로 경기사회복지기금 공동모금회의 지원을 받아 마련하였으며, 수면양말과 털장갑, 두유와 사과, 과자 등 푸짐한 선물이 담겨있었다.
또한 이 날 성탄절 기념 선물 전달을 기획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의 한 관계자는 ‘어르신들이 이렇게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니, 우리가 더 신이 난다’며, ‘사랑과 정성이 담긴 선물로 어르신들이 행복한 성탄절을 보내시길 바라고 또 늘 우리 어르신들이 환한 웃음 간직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행사를 준비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