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산업진흥원, 성남시 자매도시 풀러턴시 감사패 받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5-01-09 08:46 댓글 0본문
양 도시 간 파트너십 확대 및 성남 기업 글로벌 진출 지원 방안 논의
성남산업진흥원(원장 이의준)이 지난 1월 6일(월) 미국 캘리포니아주 풀러턴시에 소재한 성남 비즈니스센터(Korea Seongnam Business Center: 이하 K-SBC)에서 개최된 2025 K-SBC 운영 간담회에서 풀러턴시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감사패는 풀러턴 시장인 Fred Jung이 K-SBC에 방문하여 직접 전달했다. 감사패는 성남시와 풀러턴시 지역 사회 간 문화 및 경제 교류를 촉진하고 협업을 강화하여 상호 성장을 위한 혁신을 추진하는 데 있어 탁월한 리더십과 헌신에 대한 풀러턴시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되었다.
성남시와 풀러턴시는 2023년 자매결연을 맺은 이후 성남 중소벤처기업의 글로벌 진출 플랫폼인 K-SBC를 통해 양 도시 간 교류를 확대해 왔다. 2023년 개소된 K-SBC는 성남의 우수한 기업들이 풀러턴에 입지를 구축하고 공동 번영과 성공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는 데 중요한 교량을 만드는 데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감사패는 또한 신상진 성남시장에게도 이의준 성남산업진흥원장을 통해 전달되었다. 이의준 성남산업진흥원장은 “성남 중소벤처기업이 K-SBC를 통해 글로벌 진출을 위한 많은 사업기회를 창출하고 있으며, 풀러턴시와의 파트너십이 지속 발전되어 상호 이해와 발전이 확대되기를 바란다” 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