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의회·성남상공회의소,「이업종교류협의회」11월 정례회의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3-11-28 12:07본문
성남시의회·성남상공회의소,「이업종교류협의회」11월 정례회의 개최
성남시의회(의장 박광순)와 성남상공회의소(회장 정영배)는 지난 11월 27일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HD현대그룹 사옥 ‘글로벌 R&D센터(GRC)’에서 HD현대건설기계(주) 임원진과 함께 「이업종교류협의회」11월 정례회의를 개최하였다.
「이업종교류협의회」는 성남시 관내의 기업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성남시의회와 성남상공회의소 간 분기별 정례모임으로 이날 정례회의에는 성남시의회 박광순 의장 및 성남상공회의소 정영배 회장, HD현대건설기계(주) 최철곤 대표이사 등 20여 명이 참석하였다. 참석자들은 HD현대건설기계(주)의 브리핑을 통해 산업 전반의 운영 상황과 성남의 기업 환경에 대해 경청하고, 다양한 의견을 공유하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박광순 의장은 “신사옥에서 미래 기술경영을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HD현대건설기계(주) 임직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우리 경제의 버팀목인 기업인의 도약을 위해 성남시의회가 든든한 뒷받침이 되겠다”고 하면서 “오늘 상호 간에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하였다.
한편, 2022년 성남시 분당구에 새롭게 마련된 HD현대그룹 사옥 ‘글로벌 R&D센터(GRC)’에는 HD현대건설기계(주)를 비롯한 17개의 계열사의 모든 연구개발 인력이 모여 상호 간에 시너지를 창출하며 기술 혁신에 앞장서고 있다.
- 이전글성남시의회 박광순 의장, 일부 상임위 행정사무감사 미실시 ‘유감’ 23.11.29
- 다음글이군수 의원, 행정감사에서 복지국 위수탁 과정 문제점 감사 요청. 23.11.2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