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롯데월드 허가 이전에 성남 고도제한 문제 완전 해결하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09-02-02 15:06 댓글 0본문
제2롯데월드 허가 이전에 성남 고도제한 문제 완전 해결하라!
고도제한 문제 완전해결을 위한 민주당 성남시 대책위원회(이하 대책위)가 2월 1일 오후 2시 고도제한 문제 완전해결을 간절히 원하는 성남시민의 염원을 담아 영장산 산책을 실시하였다.
산행에 앞서 신흥주공 배드민턴장에서 집회를 갖은 대책위와 참석한 100여 당원들은 “고도제한 완전해결”이라는 몸 부착 플랜카드를 착용하고 서명운동과 정책홍보물 배부에 나섰으며 “제2롯데월드 허가 이전에 성남 고도제한 문제 완전 해결하라”라고 쓰인 소망리본을 주변 나뭇가지와 등산로 일대에 매다는 등 다양한 행사를 펼쳤다.
김태년 상임대표를 시작으로 조성준, 이재명, 김종우 공동대표의 인사말과 투쟁사가 이어졌고 김유석 집행위원장의 향후 투쟁계획 발표와 성남시의회 민주당의원협의회 지관근 대표의 다짐으로 행사를 마친 후 본격적인 산행에 나섰다.
시민들과 함께 영장산 산행을 하면서 등산로를 따라 소망리본 달기 행사를 이어갔으며 영장산 정상에 도착하여 성남시민 모두의 염원인 최소한 영장산 높이 193M 이상 고도제한 완화를 기원하는 뜻에서 준비한 풍선 193개를 “고도제한 완전해결”이라는 구호와 함께 하늘로 띄우는 퍼포먼스를 연출하였다.
건우아파트 조합 사무실 앞으로 하산한 후 정리 집회에서 민주당 성남시 대책위원회는 앞으로도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남한산성 입구에서 서명운동을 하며 향후 남한산성 등반대회, 비행장 주변 탄천변 걷기 행사, 집회 등 다양한 방법으로 고도제한 문제가 완전히 해결될 때까지 투쟁해 나갈 것임을 다짐하며 행사를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