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국환 후보, “성남시에는 행정과 시장의 원리를 모두 아는 경제정책전문가 필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2-05-16 05:45 댓글 0본문
배국환 후보, “성남시에는 행정과 시장의 원리를 모두 아는 경제정책전문가 필요”
개소식에서 ‘성남시 원팀선언’을 통해 지방선거 필승 결의 다짐
배국환 더불어민주당 성남시장 후보가 14일(토) ‘따뜻한 캠프’의 개소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선거 운동에 나선다. 개소식 행사는 사전 오프닝 영상, 내빈 소개, 후보자 소개 및 인사말, 축하 공연, 사진 촬영 등으로 진행되며, 더불어민주당 성남시 지방선거 필승 결의를 다지는 ‘성남시 원팀선언’이 있을 예정이다.
또한 그동안 발표한 주요공약을 전시해 배국환 후보의 성남 미래 발전 청사진도 살펴볼 수 있게 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김태년, 김병욱, 윤영찬, 김병관 선거대책위원회 공동선대위원장, 부위원장단, 윤창근 총괄본부장 및 본부장단과 더불어민주당 당원 및 지지자들이 대거 참석할 예정이다.
또한 박승 전 한국은행 총재, 허성관 전 행정안전부 장관의 현장 축사가 예정되어 있으며, 박지현 공동선거대책위원장, 이재명 상임선거대책위원장, 박홍근 원내대표,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가 영상축사로 배국환 후보를 응원한다. 배 후보는 “성남시 발전을 위해서는 행정과 시장의 원리를 다 알고 있는 경제전문가가 필요하다”며, “시민 여러분이 성남을 발전시킬 인물이 누구인지 기억하시고 꼭 투표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