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진보당 야권 단일 후보 확정
이수진-김현경‘성남의료원 정상화’, ‘노동자 권익보호’ 등 정책협약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4-03-21 08:30본문
이수진-김현경‘성남의료원 정상화’, ‘노동자 권익보호’ 등 정책협약
더불어민주당과 진보당의 야권후보 단일화에 따라 성남중원 국회의원선거에서 민주당 이수진후보가 단일후보로 확정 되었다. 이에 따라 성남중원은 민주당 이수진 후보와 국민의힘 후보 간의 1:1 구도로 치러질 예정이다.
3월 20일, 진보당 김현경 후보는 민주당 이수진 후보 선거사무소에 방문해 이수진후보로 단일화했다. 이는 지난 주말 있었던 야권후보 적합도 조사결과 이수진 후보가 승리한 결과에 따른 것이다. 두 후보는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고, 민주주의와 민생을 지키는 국회가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을 다하자”며 정책협약을 맺었다.
이에 따라 이수진 후보는 ‘성남시의료원 민간위탁 반대 및 정상화’ 등 10대 정책을 실현할 것을 약속하고, 또 특수고용 플랫폼 노동자 의 취약계층 노동자의 처우개선에 힘쓸 것을 약속했다. 이수진 후보는 “21대 국회에서 어떤 국회의원보다 소외계층과 노동자를 위해 노력해 왔다고 자부한다”며, “검증된 실력과 재선의 힘으로 성남시 현안을 빠르게 해결해 나가고, 성남을 일하는 사람들이 살기 좋은 도시로 만들겠다” 라며 정책 추진 의지를 밝혔다.
김현경 후보는 “이수진 후보가 반드시 당선될 수 있도록 힘을 모으겠다”며 지지 의사를 밝혔다.
- 이전글김병욱 의원, 경부고속도로 지하화 및 서울톨게이트 부지 복합개발 공약발표 24.03.21
- 다음글김병욱 의원, 청년들을 위한 교통비·통신비·1억원+1억원 드림패키지 공약 발표 24.03.2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