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하 시장후보, 재건축 지원책 발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18-06-05 09:17본문
장영하 시장후보, 재건축 지원책 발표
유승민 대표,성남 방문해 장영하후보 적극지지 호소
바른미래당 성남시장 후보인 장영하 후보는 지난 4일 오전 성남 모란시장에서 김영환 도지사 후보와 함께 합동 유세를 진행 했다.이후 장후보는 수진1동에 위치한 재개발 정비 구역 1구역 재개발 추진위 사무실에서 태평3구역 재개발 추진 위원회 조합원들과 함께 만나 재건축 문제와 노후주택에 대한 애로를 청취하고 즉석에서 지원책을 내놓았다.
조합관계자들은 빠른 재개발이 진행 될 수 있도록 부탁 하였고 장영하 후보는 가능한 빠른 진행을 약속하며 현실 적인 대안을 제시하여 참석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장후보는 당선 즉시 연한 30년 이상 노후 주택에 대한 전수 조사를 실시 하고 30년 미만이라도 시민들의 요청이 있는 구조물에 대하여는 안전 진단을 실시 하겠다고 약속 하였다
더불어 주택 이외에도 학교 및 각종 시설물에 대하여도 안전 진단 및 안전 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울이겠다고 약속 하였다.
또한 기존의 대표 공약처럼 고도제한 완화 및 고속철도 유치등이 실현 되면 재개발은 활기를 띄게 될 것이라며 자신의 지지를 요청하였다.
장후보는 “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병폐가 아직 전반적으로 만연이 되어있다. 그래서 의식 개혁이 먼저 선결 되어야 하고 돋보기로 보듯이 세심하게 안전 진단 문제를 살펴 대형사고 안전 사고 프리성남을 실현 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에는 바른미래당 유승민 대표와 함께 서현역 AK플라자 앞에서 걸어 다니며 상인들과 주민들에게 인사를 하였다.유승민 대표는 ‘ 오늘은 경기도에서 당선 가능성이 큰 지역인 성남과 군포에 지원 유세를 하는데 근자에 바른미래당이 대안 정당이라는 인식이 급속도록 퍼져 상승세라며 성남도 바람이 부는 것이 확인 됐다며 장영하 후보와 시도의원 후보들의 지지를 적극 호소 하였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