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오 (한)성남시장후보,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 가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18-05-01 09:52본문
박정오 (한)성남시장후보,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 가져
'지난 8년의 포플리즘 끝내고 새로운 행정 시작 하겠다'
박정오 자유한국당 성남시장후보는 30일 오후 3시 성남시 중원구에 위치한 선거대책본부에서 선거대책위원회(이하 선대위) 발대식을 가지고 6.13 지방선거의 승리를 위한 결의를 다졌다.
이날 발대식에는 약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자유한국당 남경필 경기도지사가 참석하여 눈길을 끌었으며, 이현재 국회의원, 총괄공동선대위원장으로는 신상진 국회의원(자유한국당 수정구당협위원장), 윤종필 국회의원(자유한국당 분당갑구당협위원장), 변완봉(자유한국당 수정구당협위원장), 김기홍(자유한국당 분당을구당협위원장)이 참석하였다.
이어 명예공동선대위원장으로 이윤수(전 국회의원), 전영수(명예공동선대위 상임위원장), 김종우(전 민주통합당 분당을지구당위원장)이 소개가 되었으며, 고문단으로는 김영봉(전 성남시의회의장), 허영회(전 성남시구청장), 신복철(분당갑당협위원회상임고문), 김현모(전 성남시평화통일자문위원장), 황재영(전 성남시구청장), 성낙건(전 성남시구청장)이 소개가 되었다.
신상진 국회의원(총괄공동선대위원장)은 이날 축사를 통해 “박정오 성남시장후보의 당선을 위해 참석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언론에서 접했듯이 최근 여당의 지방선거 후보자들이 많은 문제가 야기되고 있다. 인사검증도 하지 않고 후보를 내는 민주당은 올해 6.13지방선거에서 국민들의 준엄한 심판이 내려질 것으로 보여진다”고 주장했다.
이어 신의원은 “이는 곧 성남시에서부터 시작할 것이라 기대한다. 행정전문가인 박정오 후보는 안산시, 안성시, 평택시, 성남시 등 4곳의 중요 지역에서 부시장을 역임한 인재이다. 성남시장은 이렇듯 행정에 밝고 살림을 잘 이끌어줄 수 있는 후보가 되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정오 자유한국당 성남시장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당원동지 및 시민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과 이길 수 있다는 자신감을 보았다“고 감사를 전하며, ”성남시는 지난 8년을 포퓰리즘의 선동 속에서 보내야 했다. 지난 8년의 포퓰리즘을 끝내고 새로운 행정의 시작을 알리겠다“고 선언했다.
이어 박후보는 “시장의 도덕성은 아주 중요하며, 시장이 깨끗해야 공직사회 전체가 깨끗해진다. 저 박정오는 이미 공직생활을 통해 청렴성과 도덕성을 검증 받았다”고 말하고 “반드시 승리할 것이고, 그 승리의 고지를 향해 다 함께 손을 맞잡고 나가자”라고 각오를 다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