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전대표, 성남 방문 더민주당 후보 지지 유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16-04-11 09:02본문
문재인 전대표, 성남 방문 더민주당 후보 지지 유세
“성남후보들이 정권교체 선봉에 설수 있도록 도와달라”
지난 10일, 문재인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성남시 수정구 김태년 후보, 중원구 은수미 후보, 분당갑 김병관 후보, 분당을 김병욱 후보를 지원하기 위해 성남을 찾아 지원 유세를 펼쳤다.
야탑역 앞 광장에서 열린 이날 지지유세에서 문재인 전대표는 약 1천여 명의 시민이 운집한 가운데 김태년, 은수미, 김병관, 김병욱 후보에 대한 성남시민의 지지를 호소했다.
더불어민주당 기호2번 김태년 후보는 맨먼저 마이크를 잡고, “분당갑 김병관, 분당을 김병욱, 중원구 은수미, 수정구 김태년 이 네 명의 후보가 정권교체의 선봉에 설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성남 시민들에게 지지를 요청했다.
문재인 전대표는 “어르신들 기초연금은 참여정부 때 노무현 대통령이 만들었던 사업이고, 해마다 단계적으로 올려 이미 지금쯤이면 30만 원 정도는 받을 수 있도록 설계했던 사업”이라고 밝히며, “기초연금 공약도 제대로 안 지키고, 경제도 무능한 새누리당 정권을 바꾸는 대열에 어르신들도 참여해달라”고 발언했다.
문 전대표는 또, 청년 10명중 6명이 실업 상태인 현 상황을 지적하며 청년 일자리, 좋은 일자리로 더불어 살기 좋은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서민들을 위해 애써온 성남 수정구 김태년, 중원구 은수미, 분당갑 김병관, 분당을 김병욱 후보를 지지해달라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