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생활체육회장배 등산대회 열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10-09-17 09:41본문
제1회생활체육회장배 등산대회 열려
200여명이 참가한 성남시생활체육등산연합회 정상가동 시작
생활체육 성남시 등산연합회(회장 김두일)는 지난 12일 오전 10시 200여명에 산악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남한산성 야외공연장에서 제1회 성남시생활체육회장배 등산대회가 열렸다.
개회식에 앞서 식전행사로 벨리댄스팀의 축하공연을 참가한 선수들과 남한산성을 찾은 시민들에게 화려하고 현란한 춤동작과 함께 즐거운 일요일 오전을 함께 했으며, 대회는 야외공연장을 시작으로 남문을 통과해 검단산 정상 헬기장까지 올라 집결하게 된다.
대회는 참가한 각 등산연합회가 단체로 산을 오르며 서로간의 소통을 통해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시간을 함께 하면서 산을 오르게 되며, 구간구간에 등산연합회가 마련한 기점을 통과하면서 확인도장을 받아 검단산 정상에 올라 성적을 발표하며, 나머지 행사를 진행하게 된다.
김두일 생활체육연합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무더위오하 함께 했던 지루한 날씨를 뒤로하고 풍요로운 수확의 계절을 맞이하여 뜻 깊은 제1회 성남시생활체육회장배 등산대회를 개최하게 된것을 뜻 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한, 등산동호회원들로 구성된 성남시등산연합회는 여가선용을 위한 산행위주로 활동하여 왔으나 금년부터 등산대회를 통한 회원 간의 친목도모와 단합을 취하고 생활 속의 등산의 필요성과 유익함을 홍보하고 시민과 함께하는 연합회로 발전시키고자 본 대회를 개최하게 되었다고 말하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각종대회를 개최하고 등산을 위한 세미나등, 시민강좌를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제1회 성남시생활체육회장배 등산대회는 다음과 같은 성적을 남기고 다음대회를 기약하며 대회를 마쳤다.
1등 : 강원산악회(회장 한영식), 2등 : 성인 산악회(회장 차원만), 3등 : 목상 산악회(회장 박기섭)
변건석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