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성남시장 당선자 “시민중심 행정 펴겠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10-06-18 09:59본문
이재명 성남시장 당선자 “시민중심 행정 펴겠다”
“시민 원하는 것 市政 반영, 시민 의견에 귀 기울이겠다”정책 비전 제시
이재명 성남시장 당선자는 탄천문화포럼 100인회(회장 이원익) 초청 간담회에서 “성남시장의 가장 기본적 역할은 시민이 원하는 것을 시정에 반영하고, 시민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는 것”이라며, 시민중심의 행정을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탄천문화포럼이 지난 16일 오전7시 30분 성남아트센터 컨퍼런스홀에서 개최한 조찬 간담회에서 이재명 성남시장 당선자는 “지금까지 사회활동을 하면서 항상 기회의 동등함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해왔으며, 시장에 취임해서도 변함이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탄천문화포럼이 이재명 성남시장 당선자를 특별 강연자로 초청, 향후 시정 방향과 정책, 비전을 듣는 이 자리에서 이재명 당선자는 기업들의 사회공헌이나 기부참여가 활성화되기를 바란다며, 탄천문화포럼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도 당부했다.
이재명 성남시장 당선자의 강연에 이어 서현동 일대 불법주차 문제 해결과 성남 본시가지와 신시가지 간의 격차 해소 등 지역사회의 현안은 물론, 출산장려정책과 최근 천안함사태와 관련한 이슈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질의응답이 이어졌다.
탄천문화포럼 100인회는 성남의 탄천으로부터 생명의 길과 미래의 문화예술을 창조하자는 뜻을 모아 2005년 창립, 정기적으로 토론을 개최하고, 지역사회와 문화발전에 기여하는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