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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감동 위한 ‘로드체킹 데이’ 호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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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작성일 10-05-18 1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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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감동 위한 ‘로드체킹 데이’ 호응

성남시 중원구(구청장 강효석)는 지역 주민의 불편사항을 현장에서 파악하고 해소해 주는 ‘로드체킹 데이’를 운영해 성과를 내고 있다.

지난 4일부터 시작된 ‘로드체킹 데이’는 매주 화·목요일마다 구청장과 간부급공무원 4명이 오후 3시부터 2시간여 동안 지역 현장을 돌면서 최근(5.18)까지 제일로 중앙지하보도 안내간판 교체 등 103건의 주민불편사항을 해소해 주민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와 함께 구는 과·동장이 중심이 돼 지역의 현안사항을 해결하는 ‘맞춤식 현장행정’, 과 팀장 이하 전 직원이 중심이 돼 주민불편사항을 해결하는‘전원 종합관찰제’를 병행 운영해 주민불편사항 제로(zero)를 목표로 한 ‘고객감동 현장행정’을 실천하고 있다.

중원구는 앞으로도 발로 뛰는 현장행정과 확인점검을 통해 구민들에게 감동을 주는 서비스행정을 펼쳐나갈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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