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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경찰서 『One-Call전화서비스』 실천결의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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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작성일 10-02-24 1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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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경찰서 『One-Call전화서비스』 실천결의대회

성남수정경찰서(서장 김용수)는 23일 경찰서 5층 수정마루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중심의 공감받는 경찰상 정립“을 위한 『원콜 전화 서비스』실천·결의대회를 개최하였다.

『원콜 전화서비스』란 담당자 연결이 가능한 경우 최초 전화받은 직원이 책임지고 즉시 담당 직원을 찾아 연결해서 답변토록 조치 하고, 담당자가 부재중이거나 비번인 경우에는 콜백의사를 표시한후 내용을 확인하여 즉시 답변하거나, 설명이 필요한 경우 해당직원에게 연락하여 답변할수 있도록 조치 하며, 타 관할 신고 접수인 경우 내용과 연락처를 확인후 사건신고일 경우에는 해당 경찰관서로 통보해 처리토록 하며, 기타 민원일 때에는 해당관서에서 콜백토록 조치해 주는 제도이다.

성남수정경찰서는 『원콜 전화서비스』의 조기 정착을 위해 전직원에 대하여 통화방법 교육 실시 및 결의로 23일부터 적극 시행할 방침이다.

“교대부서가 많은 경찰업무 특성상 각종 민원 전화시 담당자 부재로 민원인의 불편이 초래 되었었는데 단 한번의 전화만으로도 민원인의 궁금증과 불편을 해소함으로써 경찰에 대한 신뢰도와 만족도가 향상될 것“이라며 ”원콜전화서비스 제도가 차질없이 시행되도록 만전을 기하자고” 결의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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