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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남시,7월1일부터 택시 콜 비용없어 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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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작성일 11-06-17 09: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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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남시,7월1일부터 택시 콜 비용없어 진다

성남시는 전국최초로 오는 7월 1일부터 콜택시를 개인택시는 “푸른콜”로 법인택시는 “성남브랜드콜”로 통합 운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성남시는 “택시 선진화 사업”의 일환으로 성남을 대표할 수 있는 브랜드 택시를 육성해 보다 편리하고 안전하게 택시를 이용할 수 있도록하고, 택시업계의 경쟁력 강화와 서비스 향상을 위해 2011년 7월 1일부터 브랜드 콜택시를 전면적으로 통합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

그동안 6개 소규모로 분산된 콜센터 운영으로 경쟁력 저하 및 콜센터 마다 상이한 콜 번호 운영으로 시민들의 이용에 불편이 있었다.

콜택시를 통합 운영함으로서 지금까지 이용승객이 부담해 오던 콜 비용 1,000원을 없애는 한편 전화번호를 개인택시 “푸른콜”은 755-4000번으로 법인택시 “성남브랜드콜”은 721-7000번으로 통합하고 택시 외관 디자인도 단일화하여 이용자의 편의를 도모하고 택시업계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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