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관 후보, 권후보 엉뚱한 변명으로 본질호도 > 주요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주요뉴스

김병관 후보, 권후보 엉뚱한 변명으로 본질호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16-04-11 11:02 댓글 0

본문




김병관 후보, 권후보 엉뚱한 변명으로 본질호도
권혁세 후보의 사과와 정책검증 재차 요구
“정당한 정책검증을 진흙탕 싸움으로 끌고가는 전형적인 구태 정치”


김병관 더민주당 후보는 선거가 사흘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분당갑 지역 선관위 주최 TV토론에서 권혁세 후보의 공약을 검증하기 위해 문제를 제기한 김병관 후보의 지난 8일 논평에 대해 권혁세 후보가 또다시 본질을 호도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지난 10일 오전 다시 논평을 낸 김병관 후보는 “권혁세 후보가 준비없이 낸 실현가능성 없는 공약과 거짓말로 지역 유권자를 기만한 것에 대해 진심어린 사과를 기대했으나 엉뚱한 답변과 왜곡으로 저의 정책질의 본질을 호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병관 후보는 “TV토론에서 정책검증을 위해 ‘공약이 준비없이 만들어지고 실현 가능성이 없다’는 의혹을 제기한 것인데 이에 거짓말로 답하고, 저의 정중한 사과요구에 대해서도 오히려 본질을 호도하고 사실을 왜곡하면서 자신을 ‘헐뜯었다’는 식의 비이성적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지적했다.


또 “권혁세 후보의 이런 반응은 저의 정당한 정책공방 제의를 ‘진흙탕 싸움’으로 끌고가 자신의 책임을 면해보려는 새누리당식 구태정치의 전형”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김 후보는 “권혁세 후보가 주장하는 정책선거를 진심으로 원한다면 공약의 타당성을 묻는 제 질문에 진심어린 해명과 사과를 하길 다시한번 촉구한다”고 밝히고 “거짓과 변명으로 지역주민들을 우롱하고 있는 자가 누구인지 가리기 위해서라도 권 후보의 성의있는 답변을 기다린다”고 밝혔다.


한편, 양측 간 공방이 가열되고 있는데 TV토론 영상은 SNS 등을 통해 빠르게 유통되고 있다. 당시 TV토론에서 권 후보는 무빙워크 등 공약의 타당성을 묻는 김병관 후보의 질문에 “이재명 시장이 한 것으로 알고 있다, 국회의원 후보가 공약의 타당성까지 조사하고 공약을 내지는 않는다”는 등의 발언을 해 논란이 일고있다.


 

Copyright © sungnammail.co.kr.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성남도시신문 l문화공보부 등록번호 다-1049 ㅣ대표이사·발행·편집인 : 김종관 ㅣ 창간 : 1989년 4월 19일
인터넷신문 : 성남도시신문 | 등록번호 경기 아 00011 ㅣ대표이사·발행·편집인 : 김종관 ㅣ 창간 : 2005년 10월 21일 ㅣ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종관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희망로87:(주)도시플러스 전화 : (031)755-9669, e-mail: press8214@hanafos.com 법인사업자 660-81-00228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