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전대표, 성남 방문 더민주당 후보 지지 유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16-04-11 09:02 댓글 0본문
문재인 전대표, 성남 방문 더민주당 후보 지지 유세
“성남후보들이 정권교체 선봉에 설수 있도록 도와달라”
지난 10일, 문재인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성남시 수정구 김태년 후보, 중원구 은수미 후보, 분당갑 김병관 후보, 분당을 김병욱 후보를 지원하기 위해 성남을 찾아 지원 유세를 펼쳤다.
야탑역 앞 광장에서 열린 이날 지지유세에서 문재인 전대표는 약 1천여 명의 시민이 운집한 가운데 김태년, 은수미, 김병관, 김병욱 후보에 대한 성남시민의 지지를 호소했다.
더불어민주당 기호2번 김태년 후보는 맨먼저 마이크를 잡고, “분당갑 김병관, 분당을 김병욱, 중원구 은수미, 수정구 김태년 이 네 명의 후보가 정권교체의 선봉에 설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성남 시민들에게 지지를 요청했다.
문재인 전대표는 “어르신들 기초연금은 참여정부 때 노무현 대통령이 만들었던 사업이고, 해마다 단계적으로 올려 이미 지금쯤이면 30만 원 정도는 받을 수 있도록 설계했던 사업”이라고 밝히며, “기초연금 공약도 제대로 안 지키고, 경제도 무능한 새누리당 정권을 바꾸는 대열에 어르신들도 참여해달라”고 발언했다.
문 전대표는 또, 청년 10명중 6명이 실업 상태인 현 상황을 지적하며 청년 일자리, 좋은 일자리로 더불어 살기 좋은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서민들을 위해 애써온 성남 수정구 김태년, 중원구 은수미, 분당갑 김병관, 분당을 김병욱 후보를 지지해달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