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최재성의원, 모란시장에서 지원유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16-04-10 10:31 댓글 0본문
(더)최재성의원, 모란시장에서 지원유세
은수미, 김태년 후보 지지 호소
4.13 총선의 마지막 주말을 맞이해서 더불어 민주당 은수미 의원과 김태년 의원이 모란시장에서 함께 대규모 유세전을 펼쳤다.
토요일에다 장날이 겹치면서 모란시장 주변에는 각지에서 몰려든 많은 사람들로 북적였고, 이를 놓칠세라 중원구 은수미 후보와 수정구 김태년 후보는 합동 유세전을 벌였다.
이날 유세에는 성남 출신의 3선의원이면서 이번 총선에 불출마를 선언했던 더민주 최재성 의원이 두 후보자를 지지하기 위해서 방문해, 성남시민들이 야권분열을 조장하는 분당 세력들과 경제실정에 대한 책임을 반드시 이번 총선을 통해서 심판해줄 것을 당부했다.
특히 은수미 의원에 대해서는 “국정감사 4년 연속 우수의원으로 경제와 일자리 전문가인 은 의원을 성남시민들께서 3선까지만 보장해주신다면, 성남이 낳은 대한민국 여성지도자를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하면서, 지지를 부탁했다.
많은 인파에 한껏 고무된 더민주 은수미 후보는 “정치를 바꿔 불법과 불공정, 불평등을 없애겠습니다. 중원 구민들이 저를 압도적으로 이길 수 있게 도와주시고, 크게 쓰일 수 있게 명령하신다면, 중원구민, 성남시민, 대한민국 국민이 두근두근 아침을 맞고, 행복하게 저녁을 즐기는 미래를 만들때까지 포기하지 않겠다.”고 화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