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재활의학과의원 사랑의 차량기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09-08-24 11:22 댓글 0본문
서울재활의학과의원 사랑의 차량기증
성남시장애인부모회에 12인승 승합차량 전달
서울재활의학과의원(원장 전창식)에서는 성남혜은학교 내 성남시장애인부보회 사무실에서 성남시의회 윤광열, 정용한, 최만식, 지관근, 박영애 의원을 비롯하여 장애인부모회 회원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12인승 승합차량을 기증해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올해로 창립 10주년을 맞은 성남시장애인부모회(회장 정기영)는 매주 토요일 장애청소년들과 사회통합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지만 이동할 수 있는 차량이 부족하여 많은 불편을 느끼고 있던 차에 서울재활의학과 의원에서 차량을 기증해 주어서 장애인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전창식 원장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였다.
전창식 원장은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거나, 장애복지를 위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준비하였으며, 앞으로도 필요한 곳에 필요한 부분을 메워줄 수 있는 참 봉사 활동을 실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전창식 원장은 앞서 2008년에도 성남혜은학교, 성은학교 등 성남의 장애인 특수학교 학생들과 그 외 지적장애인 등 1000여명에게 사랑의 가방을 전달하기도 했으며 장애인 등 소외계층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지원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 시대 보기 드문 지식인 이다.
이에 성남시 관계자는 경제 불황 속에 주위의 이웃들에게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이 많은 것에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민·관이 함께 관내 어려운 사람들에게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