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성남시청소년재단,2019년도 전국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전 시설 3회 연속 최우수시설 선정 쾌거
도시신문(http://sungnammail.co.kr)   
김종관 | 2020.01.10 11:26 |



성남시청소년재단,2019년도 전국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전 시설 3회 연속 최우수시설 선정 쾌거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진미석)은 2019년도 전국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에서 전국 최우수 수련시설로 선정됐다.

 여성가족부에서 주최하고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이 주관한 2019년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는 전국 445개 청소년수련관 및 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특화시설을 대상으로 종합 안전점검 및 운영성과 등을 평가했다.

 

성남시청소년재단에서 운영하고 있는 수정·중원·서현·정자·판교청소년수련관 5개소 및 양지동·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 2개소 총 7개소가 전시설 3회 연속 최우수시설 선정이라는 쾌거를 달성했다. 성남시청소년재단 진미석 대표이사는 “재단이 종합평가에서 최우수 등급 기관으로 선정된 것은 임·직원 모두가 노력한 결과일 것”이라며 앞으로도 청소년 세대가 행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역과 함께 노력하는 재단이 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번 평가를 통해 재단은 최우수등급시설인증 표식을 2년간 유지하게 되며, 향후 여성가족부 청소년활동 관련 다양한 인센티브를 받게 된다.

Copyrights © 2012 sungnammai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