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재)성남이로운재단, 제6회 이로운 자선 골프대회 마쳐  
자선기금 조성하여, 성남지역 배분기금 마련
도시신문(http://sungnammail.co.kr)   
김종관 | 2019.09.09 09:45 |



(재)성남이로운재단, 제6회 이로운 자선 골프대회 마쳐
자선기금 조성하여, 성남지역 배분기금 마련

 

(재)성남이로운재단(이사장 장건)은 8월 30일 뉴서울C.C에서 라운드 참가 20팀(80명)과 재단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6회 이로운 자선 골프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성남이로운재단의 자선골프대회는 2012년 시작하여 올해 6번째 진행되었고, 자선기금을 모아 매년 연말 성남지역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이로운 배분사업의 배분금으로 사용된다.

 

특히, 이번 자선골프대회는 자발적 참여와 자발적 기부를 목표로 진행했으며,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으로 전원 자발적 기부를 하였다.장건 이사장은 “자발적 참여와 자발적 기부에 감사드린다. 여러분의 성원이 헛되지 않도록 지역나눔에 더 증진할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인사말이 끝나자 참석자들은 ‘성남이로운재단 파이팅’을 외치며 화답했으며, 뉴서울C.C 36홀 인아웃 4곳에서 골프대회를 마쳤다.행사는 두 파트로 나눠져 낮엔 라운드로 저녁에는 만찬회로 진행되었으며, 이번 자선행사는 스포츠를 통해서도 지역을 위해 기부와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유익한 행사가 될 수 있다는 희망을 보여주었다.

 

(재)성남이로운재단은, 성남지역의 지역재단이며, 성남유일 모금기관이다.성남의 다양한 문제해결을 위해 [ 1% 기부와 나눔의 생활화 ]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주요사업은 대안적공익활동지원, 아동청소년미래세대지원, 빈곤과차별사회적약자지원, 기부와나눔컨설팅이다. 자선기금 후원문의 (전화:031-759-2004)
                                   

Copyrights © 2012 sungnammai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