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성남상공회의,2020년 신년인사회 개최  
도시신문(http://sungnammail.co.kr)   
김종관 | 2020.01.06 08:32 |



성남상공회의,2020년 신년인사회 개최

 

성남상공회의소(회장 박용후)는 2020 경자년(庚子年)을 맞아 1월 3일(금) 성남상공회의소 3층 대강당에서 「2020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박용후 성남상의 회장, 은수미 성남시장, 경기도 이화영 평화부지사, 김병관 국회의원, 김병욱 국회의원, 윤종필 국회의원, 신상진 국회의원 등 유관기관 및 단체장과 성남시 기업인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윤회인사를 나누며 2020년 새해 첫 출발을 알렸다.

 

박용후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모두의 가정에 만복이 깃들고 뜻하시는 일들이 순조롭게 이루어 지기를 기원하면서, 올 해에도 상공회의소 본연의 역할에 부응하는 경제 및 산업에 관련된 조사 및 건의, 나아가 정책제안 사업에 최우선을 두고 시행해 나가겠다.” 또한, 제2판교테크노밸리 내, 제2판교 성남사옥 건축에 매진하여 회원사를 위한 교류와 화합의 소통 공간이 하루 빨리 마련될 수 있도록 그 초석을 다져놓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성남상공회의소는 성남지역 경제를 책임진다는 사명감으로 더욱 열심히 뛰면서 경제단체 본연의 업무를 수행하는데 충실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은수미 성남시장은 “성남시가 중점 추진하고 있는 아시아실리콘밸리 성남프로젝트, 아동친화도시 조성, 대중교통 사각지대 해소, 상권 활성화, 일자리 창출 등 시정 운영 방향 등을 설명하고 앞으로도 기업하기 좋은 성남시를 만들어가겠다.”고 새해 메시지를 전했다.

 

이날 행사는 내빈들의 인사말에 이어 지역 지도자와 기업인들에게 만복과 행운을 기원하는 시루떡 절단과 한국노총 성남․광주․하남 지부 전왕표 의장의 건배 제의를 끝으로 떡국 오찬을 함께 하면서 상호 즐거운 덕담의 시간을 가졌다.

Copyrights © 2012 sungnammai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