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임정미 시의원, '성남교육지원청 감사패 수상'  
“앞으로도 시민의 안전과 행복한 성남 만들기 위해 적극적인 의정활동”
도시신문(http://sungnammail.co.kr)   
김종관 | 2021.01.01 16:48 |



임정미 시의원, '성남교육지원청 감사패 수상'
“앞으로도 시민의 안전과 행복한 성남 만들기 위해 적극적인 의정활동”


성남시의회 임정미 의원(더불어민주당, 금광·은행·중앙동)이 작년 31일,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교육장 이범희)로부터 성남교육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상했다.


임 의원은 8대 성남시의회 전반기 행정교육체육위원회 위원으로 재직하는 동안 스쿨존 내 미흡한 안전시설을 지적하며 시집행부에 조속한 개선을 촉구했다. 특히, 불법주정차·과속방지를 위한 CCTV 설치 확대, 옐로우카펫 설치, 스마트 횡단보도 구축 등 안전한 통학로 조성을 위한 정책대안을 제시했다.


이번 성남교육지원청 감사패 수상은 초선의원으로서는 이례적인 것으로 교육현장에서의 남다른 관심과 애정으로 펼친 의정활동이 높이 평가받은 것으로 보인다. 임 의원은 "학생들의 안전과 쾌적한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열심히 뛴 결과가 반영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시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성남을 만들기 위해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전개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임 의원은 최근 열린 제259회 성남시의회 제2차정례회 제2차 본회의 시정질문을 통해서도 OECD국가 중 우리나라의 어린이 교통사고 발생율이 가장 높은 편이라며 안전한 통학로 조성을 거듭 강조했다.


Copyrights © 2012 sungnammai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