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성남시의회 제29주년 개원기념식 개최  
시민의 마음을 얻는 의회 구현 다짐
도시신문(http://sungnammail.co.kr)   
김종관 | 2020.08.11 16:41 |



성남시의회 제29주년 개원기념식 개최
시민의 마음을 얻는 의회 구현 다짐

 
성남시의회(의장 윤창근)는 10일 제256회 임시회 폐회 후 ‘제29주년 개원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번 개원기념식은 코로나19의 확산방지를 위해 시의원을 비롯해 은수미 시장, 집행부 간부 공무원 등 최소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본회의장에서 간소하게 진행됐다.

 

윤창근 의장은 제8대 전반기 의장단에게 공로패를, 은수미 시장은 감사패를 전달하며 2년 동안 시의회를 이끌어준 의장단에 고마움을 표했다. 이어 의정 업무추진 유공 공무원 표창 수여식과 윤창근 의장의 기념사, 은수미 시장의 축사, 전직 의장들의 영상축사가 이어졌다.

 

윤창근 의장은 기념사를 통해 “제8대 후반기 의회는 시민의 뜻을 대변한다는 막중한 책임감을 안고 시민 모두에게 힘이 되는 의정을 펼쳐나가야 한다. 특히, 지난주 ‘여‧야 간 상생‧협치 협약’을 체결한 만큼 더욱 강한 연대와 협력을 통해 정책으로 소통하는 일하는 의회를 만들어 갈 것이다.”라고 다짐했다.

이어 “시의회의 모든 역량을 집중하여 성남형뉴딜 추진 등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선제적으로 대비하겠다.”라며 향후 활동방향을 밝혔다. 성남시의회는 1991년 4월 14일 개원하여 시민의 대변자로서 참된 지방자치 실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현재 제8대 후반기 의회가 ‘시민의 마음을 얻는 성남시의회’를 의정목표로 삼고 시민의 복리증진과 성남시의 발전을 위해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Copyrights © 2012 sungnammai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