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김은혜 의원, ‘미래통합당 비대위 대변인 선임’  
김 의원, “품격있는 메시지 전달로 당 이미지 쇄신과 국민 신뢰 회복에 기여할 것”
도시신문(http://sungnammail.co.kr)   
김종관 | 2020.06.02 16:32 |



김은혜 의원, ‘미래통합당 비대위 대변인 선임’

 김 의원, “품격있는 메시지 전달로 당 이미지 쇄신과 국민 신뢰 회복에 기여할 것”

 

미래통합당 김은혜 의원(경기 성남시 분당구갑)이 당 비상대책위원회 대변인으로 임명됐다. 미래통합당은 1일, 제1차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주요 당직 인선을 통해 대변인에 김은혜 의원을 임명했고 밝혔다.

 

이번 통합당 당직 인선은 김종인 비대위 체제의 첫 공식일정 직후 이루어졌으며, ‘창조적 파괴를 통해 당을 쇄신하겠다’는 비대위의 의지가 강하게 반영된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특히 MBC기자·앵커·청와대 대변인 출신의 김은혜 의원을 대변인으로 임명함으로써 과거 막말 파동으로 무너진 당의 신뢰를 회복하고, 품격있는 언어로 국민에게 다가가겠다는 당의 쇄신 의지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김은혜 의원은 “가야 할 길은 멀고, 마음이 무겁다”면서, “그래도 음수사원(飮水思源), 국민을 향해 발길 내딛는 정치의 본령을 잊지 않고 가슴에 새기며 일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s © 2012 sungnammai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