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농협하나로마트 성남점, 봄꽃 화훼 대축제 개장  
분당 오리역 성남 하나로마트에서 5월 19일까지
도시신문(http://sungnammail.co.kr)   
김종관 | 2019.04.16 20:29 |



농협하나로마트 성남점, 봄꽃 화훼 대축제 개장
 분당 오리역 성남 하나로마트에서 5월 19일까지


 농협하나로마트 성남점(사장 정상훈)은 오는 5월 19일까지 봄꽃 화훼 대축제를 실시한다. 성남지역에서 생산된 화훼를 판매하는 직거래장터에서는 성남시화훼연합회 소속 200여 농가에서 생산한 다육식물, 관엽류, 초화류 묘목, 난류, 허브류 등 300여 품목을 시중가 대비 70~80% 수준의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미세먼지 때문에 공기정화 식물이 각광받고 있어 장터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문의가 활발하다. 화훼농가들은 판매한 꽃의 특성과 관리요령뿐만 아니라 방문객들 질문에 일일이 설명해주며 꽃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있으며, 식물들 관리도 철저히 한다.

 

성남시화훼연합회 관계자는 “우리 지역에서 생산된 화훼의 다양성과 우수성을 주민들에게 널리 알리고, 우수한 품질의 화훼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직거래 장터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봄의 기운을 만끽하기 위해 농협하나로마트 성남점으로 발걸음을 옮겨 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행사안내>
 □ 행 사 명 :『2019 봄꽃 화훼 대축제』
 □ 행사기간 : '19. 3. 15(금) ~ '19. 5. 19(일) <66일간>
 □ 행사품목 : 난류, 허브류, 초화류 묘목, 관엽류, 다육식물 등
 □ 행사장소 : 농협하나로마트 성남점 옥외 행사장

Copyrights © 2012 sungnammai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