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020 성남국제청소년윈드페스티벌  
도시신문(http://sungnammail.co.kr)   
김종관 | 2020.10.28 15:49 |



2020 성남국제청소년윈드페스티벌

 

기록적인 폭우와 폭염으로 지친 여름이 지나고 시원한 바람과 단풍으로 무르익어가는 가을 , 올 여름 예정되어 있던 ’2020성남국제청소년윈드페스티벌‘이 코로나19로 연기되어 이번 10월 30일 SK V1 산업지식센터 8층 그린필드에서 개최된다.

 

계속되는 코로나 19의 여파로 지쳐가는 시민들의 마음을 따듯하고 아름다운 음악으로 치유해주는 공연이 될 것이다. 본 페스티벌은 발열체크, 손소독제 비치, 소독 등 코로나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있다.

 

이번 2020성남국제청소년윈드페스티벌의 참가팀은 연주의 주최, 주관인 코리아주니어빅밴드와 A.M앙상블, 아니무스색소폰콰르텟, 일원 마을넷 청소년 예술단, 슈퍼재즈빅밴드, 와러 써커스등 국내 유명팀으로 이루어져있으며 예정되어있던 해외팀 들은 코로나19로 인해 직접 참여하지는 못하지만 영상으로 2020성남국제청소년윈드페스티벌을 축하하며 공연의 힘을 실어준다고 한다. 이날 코주빅은 September, hawaii-five O 주제곡 등 신나는 곡으로 페스티벌의 흥을 더하며 와러써커스의 연예인, 데이트하자 등 다양한 래퍼토리로 관객들에게 즐겁게 다가갈 것이다.

 

공연의 주최,주관인 코리아주니어빅밴드(이하 코주빅)의 이수정단장은 ’이번 공연이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힐링이 되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 어려운 시기에도 힘써주시고 도와주신 성남시와 SK V1, 성남산업공단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표한다.‘ 라는 말을 전했다.

 

또한 이번 2020성남국제청소년윈드페스티벌은 성남시와 SK V1, 성남산업공단, 기업은행, GI Biome, Micro digital, YAMAHA와 함께하며 더욱 풍성한 음악회로 꾸며진다.

Copyrights © 2012 sungnammai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