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분당구 어린이집 공동두레 헬퍼(멘토․멘티)결연식 개최  
도시신문(http://sungnammail.co.kr)   
김종관 | 2019.05.01 10:21 |


분당구 어린이집 공동두레 헬퍼(멘토․멘티)결연식 개최

 

성남시 분당구(구청장 박철현)는 4월 30일 관내 식당에서 분당구 어린이집 공동두레 헬퍼(멘토-멘티) 결연식을 실시하였다. “어린이집 헬퍼(멘토-멘티)사업”은 분당구 특수시책으로 조상의 공동두레를 착안하여 ‘함께 키우자’는 슬로건으로 멘토-멘티간 경험과 지식을 나눔으로서 어린이집 보육환경 개선 및 어린이집 운영의 전문성 향상을 지원하고자 지난 2017년부터 추진하고 있다.

 

멘토와 멘티는 분당구 소재 어린이집 10개팀 20개소로 구성되어 이번 결연식을 통한 첫 대면을 시작으로 서로 결연을 약속하는 서약서에 서명하는 등 앞으로 책임감을 가지고 멘토링에 임할 것을 다짐했다. 헬퍼 멘토-멘티는 어린이집 운영전반 모니터링, 점검 및 평가인증 컨설팅, 재무회계관리 등 분기별 정기적인 모임과 업무연찬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지속하여 연말 우수 활동 사례 공유 및 설문 평가회를 실시할 예정이다.

 

박철현 분당구청장은 ‘멘토와 멘티의 원팀 플레이를 통한 지속적인 교류로 보육업무에 대한 다양한 경험과 정보, 지식을 공유하며 함께 성장하여 성남시의 보육 위상이 한층 높아져 ‘아이키우기 좋은 도시 성남’으로, 성남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기여하고 안전하고 더 좋은 보육현장을 만들어 줄 것‘을 당부하였다.

Copyrights © 2012 sungnammai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