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성남도시개발공사 ‘경영혁신 시동!’  
성남도시개발공사 경영개선을 위한 TF 발대식 개최
도시신문(http://sungnammail.co.kr)   
김종관 | 2018.12.05 12:07 |



성남도시개발공사 ‘경영혁신 시동!’
성남도시개발공사 경영개선을 위한 TF 발대식 개최

     
 성남도시개발공사(사장 윤정수)는 12월 4일 그동안 성남시민과 시의회 등에서 지속적으로 제기되어온 관행적인 공사 운영을 개선하고자 경영혁신 TF를 구성하여 변화를 위한 첫걸음을 시작하였다.


이번 TF의 주요목표는 ▲민선7기 시정 기조에 부합한 도시개발 모델 제시, ▲IT 기술을 활용한 공사 운영 전반의 효율화 방안 검토 등으로 3개 분야(스마트, 개발사업, 도서관사업)의 TF팀이 운영된다.


특히 공사는 성공적인 TF 운영을 위하여 지난 11월 28일 내부직원 의견 수렴을 실시하고 변화·혁신 필요성의 공감대를 형성함으로써 전직원의 경영개선 의지를 확고히 하였다. 


한편 12월 4일 개최된 발대식에서는 TF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향후 추진방향을 설정하고 TF 구성원들의 의견 수렴 및 의지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으며 상호 정보 공유를 위해 매주 1회 임원과 부서장이 참석하는 정기적인 회의를 실시하기로 하였다.


경영혁신 TF 운영과 관련하여 성남도시개발공사 윤정수 사장은 “새로운 변화에 뒤떨어지는 기업은 도태된다.”며 “4차 산업시대로 급변하는 시점에서 사회적 흐름과 시민의 눈높이에 부합하는 공사로 거듭나고 변화하여야만 살아남을 수 있다.”고 새로운 변화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공사의 경영개선을 반드시 완수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하였다.

Copyrights © 2012 sungnammai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