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분당제생병원, 취약계층을 위한 김장김치 기탁  
도시신문(http://sungnammail.co.kr)   
김종관 | 2020.12.14 09:49 |



분당제생병원, 취약계층을 위한 김장김치 기탁

 

분당제생병원은 12월 11일 성남시청을 방문하여 지역사회 취약 계층을 위한 김장김치 100상자를 기탁했다. 이 행사는 코로나19로 모든 기업과 시민이 힘든 가운데, 병원이 시민을 위해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김치” 나눔 행사로 지역 의료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병원 직원들이 십시일반 기부한 자선기금으로 준비한 김장김치는 성남시 사회복지시설과 동주민센터에 전달 한다.

 

김제균 성남시 복지정책과장은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어려운 가운데서도 지역의 취약계층 보호를 위해 김장김치를 기부해 주셔서 분당제생병원에 감사하다" 며 "병원의 기부 훈풍을 기점으로 지역에서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되어 올겨울은 마음이 따뜻한 겨울이 될 것 같다"고 말하였다.

 

분당제생병원 이성규 자선진료위원회 위원장은 '올 한해는 코로나19 범유행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를 준수하느라 지역사회에 봉사할 기회가 많지 않았다'며 '2021년에는 코로나19 종식 및 퇴치를 위해 지역사회, 특히 취약계층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분당제생병원은 코로나19 검사에도 탁월한 성적을 보이고 있다. 지역 확산을 막기 위한 검사에 있어 병원 내 검사장비를 완전가동하고 있어 전국병원 10위권 내의 건수를 기록하고 있다.

Copyrights © 2012 sungnammai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