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성남시의회, 김종윤 전의원 명예의장 위촉  
“화합하는 시의회가 되길 바란다”
도시신문(http://sungnammail.co.kr)   
김종관 | 2020.05.12 10:44 |



성남시의회, 김종윤 전의원 명예의장 위촉
“화합하는 시의회가 되길 바란다”

 

성남시의회(의장 박문석)는 11일 김종윤 전 의원을 일일 명예의장으로 위촉했다. 시의회는 올해로 개원 29주년을 맞이하여 역사적 성과를 되짚어보고 바람직한 의정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일일 명예의장을 운영 중이다. 명예의장은 의장직을 수행하지 않은 전직 시의원 가운데 선정하여 전‧현직 의원 간 소통증진의 기회가 되고 있다.

 

김종윤 명예의장은 3선 의원(1대‧2대‧3대)을 지내며 활발한 의정활동으로 지방의회의 기틀을 마련하는 데 힘썼다.
박문석 의장으로부터 위촉장을 받은 김종윤 명예의장은 “당시 열악했던 환경 속에서 의정활동을 펼친 지난날들이 떠올라 가슴이 뭉클하고 감회가 새롭다.”라며, “오로지 시민을 위해 일한다는 일념으로 여야를 가리지 않고 화합하는 후배의원들의 모습을 계속해서 볼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시의원들과 의정활동 경험 및 노하우를 공유하는 등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박문석 의장은 “일일 명예의장 제도를 통해 지역사회 곳곳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선배 의원님들을 만나 뵙게 되어 뿌듯하다.”라며 “명예의장님의 가르침을 깊이 새겨들으며 시민이 즐겁고 행복한 성남시를 만들기 위해 아낌없는 노력을 하겠다.”라고 말했다.

Copyrights © 2012 sungnammai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