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미래통합당 수정구 염오봉후보, 출마공약 밝혀  
'한 차원 다른 성남 수정구! 수정구의 재도약!'
도시신문(http://sungnammail.co.kr)   
김종관 | 2020.03.30 09:31 |



미래통합당 수정구 염오봉후보, 출마공약 밝혀
'한 차원 다른 성남 수정구! 수정구의 재도약!'

 

미래통합당 후보로 성남 수정구에 출마한 염오봉 후보는 위험한 불장난에 눈먼 운동권 아마추어 정권을 끌어내리기 위해 출마에 나섰다고 밝혔다. 

염 후보는 행정고등고시에 합격한 후 소위 철밥통이라는 고위관직의 길을 버리고 기업인으로 변신하였으며 성남 본시가지에서 꼴찌없는글방이라는 사회단체를 오랜 동안 운영하면서 서민들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었고 어려운 청소년들에게 교육의 사다리를 놓기 위해 헌신해왔다고 말했다.

또 이번 21대 총선에 출마하면서 수정구 발전을 위해 3대공약을 발표했다.
다음은 염오봉후보의 핵심 3대공약이다

 

염오봉의 3대 핵심 공약!
1. 성남 본시가지의 재개발 재건축을 전면적으로 추진하겠습니다.
- 재개발 재건축을 위한 지구단위계획을 변경하여 최고의 품격도시로 만들겠습니다.
- 복정공공주택지구를 재개발재건축 순환이주단지로 사용하여 본도심 세입자들께 안전한 이주공간을 제공하겠습니다.
- 태평2,3,4동, 산성동, 수진동 주민들의 재산권 보호와 신속한 사업추진을 밀어붙이겠습니다. 안전진단 기준 완화, 건폐율 용적율 상향으로 분담금을 최소화하고 원주민의 재정착율을 획기적으로 높이겠습니다.
- 지구단위계획 등을 통해 부동산을 수요할 경우 수용 부동산 소유주에게 그린벨트 이축권을 제공하겠습니다.


2. 수정로(중앙시장 앞) 구간 침체된 본도심 상권을 획기적으로 되살리겠습니다.
- 위례 - 신사전철선을 연장하여 중앙시장역과 남한산성역을 설치하겠습니다.
- 수정로 상가건물들을 시재정으로 매입하여 거점별 주차타워로 개조하겠습니다.
- 가로정비사업 예산을 대폭 확대하여 청년들이 찾아오는 신 로데오거리로 탈바꿈하겠습니다.
- 이마트와 주변 자영업자간 상생을 위한 협의체를 구성하여 자영업자에 대한 지원책을 강화하고, 현대시장 및 중앙시장의 전통시장화를 위한 예산을 대폭 확대 지원하겠습니다.


3. 위례신도시의 고품격 교육특구화를 추진하겠습니다.
- 미국 중고등학교 분교를 유치하여 위례 그린벨트 지역에 설치하겠습니다. 저소득층 청소년들이 동 분교에 진학할 수 있도록 시재정으로 장학금을 지원하겠습니다. 
- 위례 지역에 청소년들이 영화제작, 음악회, 로봇개발 등 다양한 프로젝트 단위의 심화된 체험활동을 전개할 수 있는 대규모 Community School을 설치하겠습니다.
- 위례 지역에 청년창업단지를 조성하여 가천대 등 지역대학과 연계한 제2의 실리콘밸리를 조성하겠습니다.

수정구의 오랜 숙원사업들을 강력한 추진력으로 밀어부치겠습니다.

(위례동)
위례~신사선 연장 추진.
기존 계획은 위례신도시역이 종점으로 되어 있으나, 중앙시장역과 남한산성역을 연장 신설 추진.
위례신사선 조기 착공
위례역사 조기 완공

(복정동)
현재 추진중인 복정공공주택지구 택지개발은 진행하되 공공주택분양은 순환이주단지로 재개발재건축 순환이주단지로 활용.

(산성동)
폴리텍 성남캠퍼스(41,751m²)를 국비지원을 받아 증축하고, 추가 확보한 공간을 수정구 주민들이 필요한 공간으로 활용

(단대동)
성남 법원검찰청 현부지에 인접한 여성복지회관과 논골우체국 부지를 매입해 신증축.
우체국은 신축 법원에 입주 추진

(심곡동)
서울공항에서 동남아 해외여행이 가능하도록 국방부와 협의 추진. 공항터미널, 면세점 특급호텔을 유치하여 일자리를 창출

(신흥3동)
종합시장 건축 조기 완공 추진.  중소기업부와 협의하여 현대시장의 전통시장화 예산을 대폭 확충. 지하상가 미세먼지 제거를 위한 대규모 환기시설 설치 추진.

(신흥2동)
도심 한복판, 초역세권에 위치한 1공단의 랜드마크화 추진. 전임 시장이 추진했던 전면공원화 계획 폐지 추진. 편의시설을 갖춘 복합테마파크 상권으로 개발하여 지역경제를 살리고 시민들이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수진2동) 다문화거리 치안 강화
중국, 베트남 등 외국인들이 집중 거주하는 풍물길 이대에 대한 체계적인 치안, 상권 특화방안을 추진.
(단대동)
논골빌라단지 주거여건 개선
빌라밀집지역인 논골에 도로폭 확대와 주차장 확충.

(신흥2동)
포레스티아 단지 앞 영장산에 건설 예정인 임대아파트 부지를 위례 그린벨트 지역으로 이전 추진.

Copyrights © 2012 sungnammai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