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특집>대선보도  
안철수 국민의당 대선후보 20일 서울 유세
도시신문(http://sungnammail.co.kr)   
김종관 | 2017.04.21 09:36 |



<특집>대선보도
안철수 국민의당 대선후보 20일 서울 유세
“미래 먹거리, 일자리 만들 대통령 선출해달라”

 

국민의당 안철수 대선후보는 4월 20일 서울 동대문과 남대문 등지에서 유세를 펼쳤다.
오전에 방송기자클럽 대선후보 초청토론회에 참석한 안철수 후보는 국민의당 대회의실에서 주한미국 대리대사 마크네퍼를 접견한 후 장애인단체를 방문했다.

이어 안 후보는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청년 일자리가 희망입니다' <산업기술 유망기업 채용, 창업 박람회>를 참관한 후 남대문시장을 방문해 지지를 호소했다.

이 자리에서 안 후보는 “국민에 의한 결선투표로 더 좋은 정권교체를 해달라”며 “저 안철수는 국민만 믿고 여기까지 왔다. 압도적 지지로 저를 선택해달라”고 역설했다.

안 후보는 또 “이번 대선에서는 산업화 민주화 넘어 새로운 미래를 열 지도자를 뽑아야하지 않겠나”라며 “유능한 지도자를 뽑아야 한다. 통합할 수 있는 지도자를 뽑아야한다”고 말했다. 안철수 후보는 이어 “20년 미래 먹거리와 미래 일자리 만들 수 있는 50대 젊은 대통령을 뽑아야한다”고 강조했다.

 

<한국지역신문협회 대선 공동취재단>

※ 이 기사는 한국지역신문협회 소속 전국 시․군․구 지역주간신문 160개 회원사에 동시 보도됐습니다.

Copyrights © 2012 sungnammai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