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특집>대선보도  
안철수 후보, 대선 첫날 전북대 정문 앞 유세
도시신문(http://sungnammail.co.kr)   
김종관 | 2017.04.19 08:00 |

<특집>대선보도

 



안철수 후보, 대선 첫날 전북대 정문 앞 유세
굵은 빗줄기 속 우렁찬 함성 ‘눈길’

 

제19대 대통령 선거운동이 시작된 4월 17일 오후 2시 전북대 구정문 앞에서 열린 ‘전북 국민 승리 유세 및 전북 선대위 발대식’에 안철수 국민의당 대선 후보가 직접 참석해 지지를 호소했다.

이 자리에서 안 후보는 “넘어졌을 때 일으켜 세워준 곳이 호남이었다”며 “대선 첫날도 호남에서 시작한다”고 말했다.
안철수 후보는 이어 “호남의 압도적 지지를 힘으로 대한민국을 위기에서 구해내겠다”고 호소했다.

 

또 “어느 누구한테도 신세진 적 없고, 경제적 정치적으로 자수성가한 안철수가 재벌개혁과 검찰개혁 반드시 해 내겠다”며 강력하게 외쳤다.

이에 지지자들은 연신 ‘옳소’를 연발하며 환호했고 함께 단상위에 선 정동영 공동선대위원장은 “‘민주당은 안 된다’고 말한 곳이 우리 호남이었다”며 국민의 당 안철수 후보의 지지를 당부했다. 이날 굵은 빗줄기 속에서 열린 국민의 당 전북 선대위 발대식은 지지자들의 호응속에 열기로 달아올랐다. 
                           (한국지역신문협회 대선 공동취재단)


※ 이 기사는 한국지역신문협회 소속 전국 시․군․구 지역주간신문 160개 회원사에 동시 보도됐습니다.

Copyrights © 2012 sungnammai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