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축사> 김병관 국회의원  
도시신문(http://sungnammail.co.kr)   
김종관 | 2019.04.29 17:31 |




성남도시신문 창간 30주년 축사

 

안녕하십니까? 더불어민주당 성남시분당구갑 국회의원 김병관입니다.

 

국가 균형발전과 새로운 지방분권 시대에 걸맞게 공감과 소통을 바탕으로 성남 지역 발전에 기여해온 성남도시신문이 벌써 창간 30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성남도시신문의 창간 3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1990년 창간호를 발행한 이후로 성남도시신문은 성남 지역의 성장과 발전에 늘 함께 해왔습니다. 지난 30년 간 성남도시신문은 성남 지역 곳곳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현안들에 대해 깊이 있고 폭 넓은 고민을 바탕으로 이를 소개하고, 이에 대한 해결 방안을 함께 모색하는 소통의 장으로써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왔습니다. 이러한 성남도시신문 임직원들과 기자들의 열정 및 노력에 대해서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 성남 지역은 아직도 해결해야 할 문제들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 성남의 특례시 지정 문제를 비롯해 주거, 교육, 문화, 복지 등 주민이 안심하고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해나가야 할 것이며, 판교 테크노밸리 활성화, 백현 MICE단지 조성, 판교 랜드마트 트램 도입 등을 통해 성남을 대한민국 혁신성장의 대표도시로 키워나가는 것 역시 중요한 과제입니다. 특히 성남시가 제2도약의 기반을 마련할 수 있는 특례시로 지정될 수 있도록 제가 대표발의한 '지방자치법 일부개정법률안' 통과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이미 30년이란 시간을 거치며 기반을 다져온 성남도시신문 역시 앞으로도 성남 지역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계속해서 기여하는 지역의 대표언론으로 발전해 나가기를 바라겠습니다.

 

작은 관심과 행동들이 모여 결국 변화로 이어집니다. 새로운 변화를 이끄는 공감과 소통에 성남도시신문이 항상 앞장서나가기를 바라며, 다시 한번 성남도시신문의 창간 3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s © 2012 sungnammai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