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축사> 김병욱 국회의원  
도시신문(http://sungnammail.co.kr)   
김종관 | 2019.04.29 11:23 |



<축사> 김병욱 국회의원
(성남도시신문 창간 30주년)


올바른 성남지역 형성과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 만들기에 앞장서온 성남도시신문 창간 3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성남도시신문의 임직원과 기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다양한 언론매체의 수많은 정보의 홍수 속에서도 성남도시신문은 30년이란 긴 세월 동안 한결같이 진실하고 공정하며 균형 있는 보도로 성남지역 발전의 길잡이 역할을 함으로써 지방자치 발전에도 많은 힘이 되었습니다. 또한, 지역사회를 대변하는 언론으로 성남 지역민과 소통의 매개체의 역할도 충분히 잘 이행했습니다.


그동안 지역발전을 위해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여온 노력으로 성남시민들로부터 많은 사랑과 신뢰를 받아왔던 것처럼 앞으로도 건전한 비판과 치우치지 않는 중심적 보도, 알찬 정보로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바른 신문사로 자리매김하기를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성남도시신문의 창간 30주년을 거듭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과 건승을 바랍니다. 더불어 성남도시신문 가족 여러분과 애독자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4월 26일

국회의원 김병욱

Copyrights © 2012 sungnammai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