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축사>은수미 성남시장  
(성남도시신문 창간 30주년)
도시신문(http://sungnammail.co.kr)   
김종관 | 2019.04.19 08:43 |



<축사>은수미 성남시장
(성남도시신문 창간 30주년)

 

따뜻한 햇살이 비추고 봄기운이 가득한 4월에 성남도시신문의 창간 30주년을 100만 성남시민과 함께 축하드립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성남시정에 관심을 가지고 격려해주신 성남도시신문 독자 여러분과 시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다양한 정보가 넘쳐나는 시대에 언론은 균형 잡힌 시각을 통하여 시민의 알 권리 충족에 기여해야 할 뿐만 아니라,
독자의 올바른 판단에 도움을 주는 민주주의의 파수꾼 임무를 수행해야 할 공익적 사명이 있습니다.

 

그동안 성남도시신문은 시민의 알 권리를 충족시키고 의견을 반영해왔으며,지역발전을 위한 창의적인 대안과 비전 제시로 시민에게 신뢰받는 언론으로 자리매김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공정한 보도로 시민의 사랑을 받는 언론으로 나아가길 바랍니다.

 

성남시도 시민과의 소통으로 양극화를 해소하고 아이, 청소년, 여성, 어르신 등 모든 시민이 더불어 잘 사는 성남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 시정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다시 한번 창간 30주년을 축하드리며, 성남도시신문 가족 여러분께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2019. 4. 19 .
성남시장  은 수 미

Copyrights © 2012 sungnammai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