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축사> 박문석 성남시의회 의장  
도시신문(http://sungnammail.co.kr)   
김종관 | 2019.04.19 08:31 |



<축사> 박문석 성남시의회 의장
(성남도시신문 창간30주년 기념)

 

성남도시신문의 창간 3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30년이란 긴 세월동안 성남시민들의 알권리 충족에 사명감을 갖고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오신 김종관 대표님을 비롯한 성남도시신문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방분권시대를 맞이하여 지역 언론의 역할이 나날이 커지고 있습니다. 단순한 정보전달을 넘어 주민의 애로사항 청취, 지역 현연에 대한 비판과 견제 나아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대안 제시까지도 요구되고 있습니다.

 

성남도시신문은 그동안 우리 지역의 크고 작은 소식들을 누구보다 신속하고 생생하게 전달해왔으며, 시민들의 대변자로서 지역사회를 이끌어 가는데 크게 일조하였습니다. 이제 창간 30주년을 맞이하여 그동안 훌륭하게 수행했던 언론사로서의 역할을 돌아보고 한 단계 도약을 위한 발판으로 삼아야 할 때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정론직필의 책무를 다하여 우리 주변의 사회적 약자들을 비롯한 시민들의 다양한 목소리에 귀 기울여 주시고, 유익한 정보제공에 더욱 정진해 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다시 한 번 성남도시신문 창간 3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성남도시신문 가족 여러분들의 앞날에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

 

2019. 4. 19

성남시의회의장 박 문 석

Copyrights © 2012 sungnammai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