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획>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경기도지역신문협의회 MOU 체결  
봉사와 언론보도로 라이온정신 확산 기여 ‘WE SERVE’우리는 봉사한다.
도시신문(http://sungnammail.co.kr)   
김종관 | 2018.08.14 10:40 |



<기획>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경기도지역신문협의회 MOU 체결
봉사와 언론보도로  라이온정신 확산 기여 ‘WE SERVE’우리는 봉사한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총재 음광열)와  경기도지역신문협의회(회장 김숙자)는 지난 8월 8일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본부 2층 회의실에서 건전한 국가관과 시민의식을 고취시키고 세계인류 상호간의 이해심을 배양, 증진시켜 봉사의 꽃을 피워내는 파트너십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구축했다.

음광열 총재는 인사말에서“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의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봉사활동을 경기도지역신문협의회 김숙자 회장님과 회원사 대표님들께서 맡아 라이온의 활동을 지역주민에게 알려 국제봉사에 함께 노력했으면 한다”며 인사말을 전했다.

이어 김숙자 경기도지역신문협의회장은 “경기도지역신문협의회는 경기도 31개시군 우수 지역언론협의체로써 26년의 역사를 갖고 있으며 언론의 보도기능을 통해 라이온의 숭고한 봉사정신을 널리 홍보하고 알려 경기도민 행복은 물론 대한민국의 발전, 세계인류에 봉사의 정신을 확산하는데 함께 기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인사말을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음광열 총재, 김숙자 경기도지역신문협의회장(이천설봉신문대표), 지구 제1부총재 김동희, 제2부총재 김의겸, 심현섭 사무총장,부총재 1지역 김혜옥, 3지역 성기승, 4지역  김영미, 5지역 김경문, 6지역 권혁진, 7지역 서영빈, 10지역 김재중,11지역 홍기인,12지역 유  호, 13지역 박영선, 14지역 이운하, 15지역 신희종, 16지역 한영교, 윤영빈 9지역 지대위원장, 안필환 15지역 지대위원장, 허윤성 사무국장 등이 참석했다.

한편 경기도지역신문협의회에서도 많은 임원진들이 참석, 박태운 수석부회장(김포신문 대표), 조병걸 감사(양평시민의소리 대표), 민병옥 한국지역신문협의회 이사(화성신문 대표), 강명희 기획이사(과천시대신문 대표),김동인 정책이사(시흥뉴스라인 대표), 김영화 홍보이사(안양광역신문 대표), 박숙현 윤리위원(용인신문 대표), 한태수 대외협력위원장(하남신문·하남방송 대표), 김현 이천설봉신문 취재차장, 문건주 기자, 하남방송 김강래 보도국장, 권오준 아나운서가 참석해 행사의 의의를 더했다.

협의회는  각 단체 서명란에 서명함으로써 봉사의 기치를 올렸다.아울러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와 경기도지역신문협의회는 상호간 주요 의식행사에도 참석과 방문을 해 업무협약에 대한 시너지효과를 극대화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경기도지역신문협의회 공동취재단>

Copyrights © 2012 sungnammai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