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덕수의원<5분발언>  
도시신문(http://sungnammail.co.kr)   
김종관 | 2017.06.02 10:41 |




이덕수의원<5분발언>


나의 시장 우리의 시장은 누구입니까?
이재명 시장은 국민선동가인가?
이재명시장은 적폐청산 논할 자격이 있는가?


존경하는 김유석의장님 선배동료의원 여러분! 반갑습니다. 이덕수 의원입니다.

 1월3일「야외스케이트장 예산 삭감에 따른 안내문 2017년 야외스케이트장 예산이 성남시의회 새누리당 의원들의 반대로 삭감되어서 다음 겨울부터는 성남시청 야외스케이트장을 더 이상 이용할 수 없습니다.

※새누리당 시의원 이덕수, 이제영, 이승연, 이기인」입니다. 라고 적시 누군가 벽보를 수십장 게첨하였습니다.


이로인해 당시 새누리당 소속 의원4인은 문자테러를 당한 바 있습니다. 

청내스케이트장은 민원인들의 주차 민원이 폭주하는 바, 다른 장소 예컨대 탄천고수부지, 시청인근 lh부지 등을 더 넓은 곳을 물색하여 의회에 보고하면 즉시 추경에 세워 주겠노라 집행부와 약속한 바 있습니다.


또한 꼭 본예산 세우지 않아도 집행은 연말이나 하니 추경에 세워도 문제가 없다는데 공감하였고, 계수조정시에도 민주당, 새누리당의원 모두 이견없이 합의하여 삭감한 내용입니다.

의회 시스템상 민주당의원4, 새누리당4 가부동수는 부결이지 않습니까? 민주당의원들이 반대했더라면 삭감이 되지 않았겠죠?


 사실이 이러한데, 마치 새누리당의원들이 대안도 없이  삭감한 것처럼 벽보를 도배하고, 실명까지 수기로 쓴것은 명백한 허위사실 유포에 의한 명예훼손, 선출직인 의원들을 낙선시키기 위한 비방으로 공직 선거법 위반이며, 의원들에게 모욕감을 주었으므로 모욕죄에 해당한다 생각하여 고소한 바 있습니다.


cctv를 보니 시민2명이 본청에 머물다가 민원실쪽에서 나와 벽보를 붙였습니다. 누구의 사주를 받은 것입니까?
100만 시민은 그것이 궁금합니다.


그런데, 보시다시피 이재명 시장은 벽보제거 지시도 내리지 않고, 기다렸다는 듯 이튿날 페북과 sns에 “성남시 부러우신 가요? 이걸 보시면 생각이...성남시 겨울스포츠 백미 성남시청 스케이트장 다음 겨울부터는 없어집니다. 새누리당 시의원들이 내년 스케이트장 시설 예산을 전액 삭감했습니다. 여러분이 뽑은 시의원들이십니다.


누가 친절하게도 이름까지 써 놓으셨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확인해 보세요. 시민이 주인인 성남은 시민만이 만들 수 있습니다. 라고 글을 올립니다.


존경하는 시민여러분!
시장은 새누리당의원들이 주문한대로 주차문제도 해결하고, 더 넓은 장소를 구해 초, 중, 고급 동호인들이 맘껏 이용할 수 있도록 의회와 소통하고 노력해서 예산 확보하겠다. 라고 하는 것이 정상적인 행정가상 아닙니까?

그런데, 시장은 새누리당 의원들만 비하하고 명예를 훼손하고 있습니다. 법조인 출신이 의회 회의시스템을 모르는 민원인들과 똑같은 수준의 말을 하고 선동하고 있는 것입니다.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이것이 이재명의 본 모습입니다.

5월26일 중원서에 의해 집행된 비서실 압수수색이 끝나자 이재명이는 sns에 “경찰의 압수수색은 여전히..1)새누리당 시의원들이 성남명물인 성남시청 야외스케이트장을 반대하고 예산을 삭감해 올겨울부터 없어집니다.


누군가 ‘새누리당 시의원 반대로 스케이트장 없어진다’며 그들 이름을 써 붙였고, 시민들이 항의하자 새누리시의원들이 ‘허위사실유포’라며 고발했습니다.(중략) 라고 또, 고자질 선동을 합니다.


민주당 대통령 후보까지 나왔던 사람의 글이라고는 믿어지지 않았습니다. ‘대안을 제시했지 누가 반대했는지? 속기록 어디에 그런 말이 나옵니까?
시장에게 시민의 대표인 의원들을 그저 그들입니다. 비하 모욕의 대상이며 공격의 대상입니다.


존경하는 시민여러분! 이재명이는 이런 사람입니다.
겉으로는 시의원들과 상생 운운하며, 돌아서면 비하하고 선동의 대상으로 여기는 겉과 속이 다른 참! 나쁜 시장입니다. 

그리고 적폐청산하겠다고 대통령후보까지 출마했던 분이 비서실 압수 수색했다고 정당한 수사를 진행하는 경찰, 검찰, 법원을 투덜대며 훈계까지 하고 있습니다.


피의자가 cctv에 확인 됐는데, 수사를 멈춰야하는 것입니까? 그것이 이재명이가 말하는 특권없는 세상, 반칙없는 사회, 공정사회를 만들자는 겁니까?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이재명 시장은 이런 사람입니다.

그리스 철학자 플라톤(Platon, BC 427~BC 347년)가라사대 "정치를 외면한 국민에게 가장 큰 대가는 가장 저질스러운 인간들에게 지배당하는 것이다." 라는 말을 기억하시길 기대하며,이재명을 추종하는 여러분! 진실을 보려 노력하십시오?

Copyrights © 2012 sungnammai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